Gray Bedroom & Rainbow Kidsroom

아키트와 고객님이 함께 벽지, 패브릭, 가구 및 소품을 선별. 입주 전 스타일링 작업이 진행된 신축 아파트입니다. 화려하지 않은 무채색 톤과 월넛의 가구들이 어우러져 모던하면서 차분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취향이 담긴 미니멀한 그레이 침실입니다. 침실의 경우 페인트를 바른듯한 기본 텍스처에 밝은 연 그레이 색상의 실크벽지를 선택하였고, 벽의 연장된 느낌으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일 수 있게 비슷한 톤의 리넨 폴리 혼방의 라이트 그레이 커튼을 매치해 주었습니다.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도록 겉지 뒷면에 암막지를 덧대어 제작, 아이보리 속 커튼을 이중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전체 공간의 속 커튼을 같은 제품으로 통일시켜주었습니다. 포인트로 지그재그 패턴의 베딩을 매치, 스탠드 조명은 flos 제품을 추천드렸습니다. 스누피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블랙의 램프 부분 & 화이트 대리석의 하부 디테일이 그레이 톤과 잘 어우러집니다. 월넛 소재의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은 아키트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스탠다드에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거실은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어두운 브라운 컬러의 포인트 벽지를 철거하고,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실크벽지로 시공하였습니다. 키즈룸은 소프트 그린 카키 컬러가 시공되어 각 공간의 소재와 톤은 동일, 패턴 및 색상의 차이를 주어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분위기는 각각 다르지만 공간적 취향에 통일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베이지 톤의 바닥재와 월넛 가구, 그레이 소파에 어우러지는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겉 커튼은 적당한 주름으로 속 커튼은 풍성한 2배 주름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책 읽기와 장난감을 좋아하는 남자아이의 키즈룸으로 오크 소재의 원목 책장 & 침대 프레임에 이국적인 패턴의 레인보우 패브릭을 포인트로 사용하였습니다. 핸드위빙 커튼과 속 커튼의 조합이 공간을 한층 더 아늑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아이가 사용하는 베딩은 골지면 베이직 베딩 제품으로 앞면은 그린 컬러 골지면, 뒷면은 솔리드 그레이 색상의 조합으로 슈퍼싱글 사이즈로 맞춤 제작하였습니다. 카키 누빔 베개에 아이 베개로 사용 가능한 레인보우 쿠션을 함께 매치하였습니다.

Related Product